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간단한 방법으로 간단하게 집을 디자인하기

많은 사람들은 그들의 집을 업데이트하고 싶지만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확실하지 않아요.


약간의 조사를 함으로써 당신은 당신의 집의 외관을 빠르게 재설계할 수 있어요.


아래 글은 도움이 될 만한 생각을 가지고 있어요.




실내 인테리어를 할 때 좋은 방법은 그 공간이 무엇을 위해 사용될 것인지에 대한 아이디어를 갖는 것이에요.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어린이 방을 디자인하고 있다면, 당신은 창의성을 고취하거나 아이의 성격에 맞는 밝고 생기 있는 색조를 고려할 수 있어요.


하지만 예를 들어 도서관에서 그런 색깔들은 작동하지 않을 것이에요.




잡동사니를 없애는 것이 인테리어 설계로 가는 첫걸음이에요.


거의 모든 가정이 적절한 청소와 쓸모없는 녹슨 것들을 처분하기 위한 서랍과 옷장 비우는 것으로 이득을 볼 수 있어요.


당신은 필요 없는 물건들을 경매 사이트에서 팔 수 있고, 그것들을 잘 활용할 수 있는 친구, 가족 또는 자선단체에 줄 수 있어요.




사소한 디테일도 중요해요.


다른 색 무늬를 형성하는 작은 장식품을 사용하면 흥미로운 외모를 연출할 수 있어요.


예를 들어 바닥을 교체하거나 새 가구를 구입하는 등 대규모로 장식을 바꾸는 대신, 고정장치, 캐비닛 하드웨어, 창문 처리 등을 변경해 통일된 테마를 투영할 수 있어요.




액자에 넣은 그림은 여러 가지 창의적인 방법으로 사용될 수 있어요.


당신의 방 디자인에 사진이 포함되어 있다는 것을 명심하세요.


그것들은 직선으로 가로로 매달릴 필요가 없어요.


그것들을 계획된 각도나 패턴으로 걸어봐.


벽의 하얀 공간을 활용하면 공간의 느낌을 높이거나 변화시킬 수 있는 신나는 옵션이 제시될 것이에요.




장식을 할 때는 방의 목적을 명심하세요.


공간이 얼마나 많은 사람들을 수용할 필요가 있는지, 그리고 그 사람들이 그 공간에 있는 동안 무엇을 할 것인지를 고려해야 해요.


거실을 설계할 때는 친구나 가족에 대해 생각하되, 침실을 변경할 때는 부부의 성격에 초점을 맞추세요.




방을 디자인할 때는 스타일을 염두에 두세요.


이것은 당신이 살고 있는 곳에 편안함을 느끼도록 도와줄 것이에요.


배 장식이나 프릴 무늬 같은 아이템을 추가하고 싶다면 그렇게 해요.


생각이 바뀌어도 그냥 하던 일을 바꾸고 다시 시작하면 되요.




너는 항상 적절한 조명을 가지고 있어야 해요.


방에 빛을 추가하는 방법은 하나 이상 있다는 것을 기억하라 - 램프와 창문만이 가장 흔해요.


이러한 요소들을 올바른 동기화에 사용하면 정말로 공간을 밝게 만들 수 있어요.




방을 새로 고치려면 천장을 하얗게 칠하세요.


이 특별한 페인트는 광택이 높아서 빛이 실내로 반사될 것이에요.


만약 당신이 그것을 당신의 방에서 한번 시도한다면, 당신은 그것이 만드는 차이를 확실히 알아차릴 것이에요.




이제 여러분은 집을 디자인하는 것에 대해 많은 생각을 가지고 있을 것이고, 그것들을 가족과 공유해야 할 것이에요.


다른 사람들과 당신의 계획에 대해 이야기하고 그들이 어떻게 생각하는지 본 후, 당신의 아이디어를 집의 인테리어를 아름답게 만드는 데 적용하기 시작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