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모바일 마케팅으로 성공하는 방법!

모바일 마케팅은 광범위한 아이디어와 접근법을 포함할 수 있는 용어다.


그것은 많은 다른 회사들에게 다른 것을 의미할 것이고, 그것은 한 가지 이상의 방법으로 적용될 수 있어요.


가장 간단한 형태로, 모바일 마케팅은 기업에 홍보 지원을 제공하기 위해 휴대용 모바일 장치를 사용하는 것을 구성해요.


이 글에는 모바일 마케팅 자원을 최대한 활용하기 위한 여러 지침이 담겨 있어요.




인쇄된 광고에는 기술에 정통한 고객을 위한 QR 코드가 포함되어야 해요.


스마트폰이 있는 사람은 누구나 이 코드를 스캔하여 당신의 웹사이트에 접속할 수 있어요.


QR코드는 모든 카탈로그, 명함, 포스터 및 기타 마케팅 자료에 인쇄되어야 해요.


QR 코드는 소비자가 흥미로운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쉽게 찾을 수 있는 방법이에요.




웹 사이트, 이메일, 광고 및 캠페인과 관련된 기타 측면을 테스트하는 데 친구의 도움을 받으세요.


가능하다면, 당신의 캠페인을 테스트하고 개선할 전문가를 고용하세요.




소셜 모바일 마케팅에서 정상 궤도에 오르고 싶다면 그 어떤 것보다도 자신의 목적을 위한 미션 선언문을 작성하세요.


이전 캠페인에서 사용한 것과 동일한 원칙을 따르세요.




소셜 마케팅에서 성공하려면 항상 경쟁에서 한 걸음 앞서야 해요.


당신이 경쟁자들과 다르다는 것은 중요해요.




이른 아침이나 늦은 저녁에 소비자에게 문자를 보내지 마세요.


나쁜 시간에 문자메시지를 보내는 것은 고객들을 짜증나게 할 뿐이에요.




당신의 광고는 입소문을 타기 위해 당신이 할 수 있는 일을 한다면 최대한의 관심을 받을 것이에요.


그것을 보고 좋아하는 사람은 그것을 그들의 연락처로 전달하는 경향이 더 많으며, 이것은 당신의 모바일 마케팅의 범위를 정말로 확장시킨다.




모바일 마케팅 광고를 보내는 간단한 프로세스로 만들면 고객들도 그럴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광고의 수신자가 그것을 다른 사람에게 쉽게 전달할 수 있도록 하는 동시에 그것을 처음 본 사람에게도 인센티브를 포함시키기를 원해요.




모바일 마케팅 캠페인을 구축할 때 모든 주요 모바일 플랫폼과 연동하는지 테스트해 보세요.


만약 당신의 마케팅 캠페인이 인기 있는 모바일 기기에서 효과가 없을 경우, 당신은 기술적인 문제로 인해 고객을 잃을 위험을 무릅쓴다.




A/B 테스트는 모바일 랜딩 페이지에 사용할 수 있는 훌륭한 툴이에요.


모바일 마케팅 노력이 고객을 위해 효과가 있는지 확인하기 위한 테스트는 웹 사이트를 테스트하는 데 있어 항상 그랬던 것처럼 매우 중요해요.


랜딩 페이지의 두 가지 버전을 만들고 어떤 넷이 더 많은 트랜잭션을 확인하세요.


어느 쪽이 이기든 당신의 영구적인 선택이 되어야 해요.




SMS 메시지가 모바일 마케팅 계획에서 선택 사항일 경우, 고객에게 옵트인 장치를 통해 알리고 매달 보낼 수 있는 메시지 수에 대해 정직하게 알리세요.


SMS는, 부적절하게 사용될 경우, 모바일 장치 알림 시스템에 대한 그것의 내재적인 연관성 때문에 정말로 역효과를 일으킬 수 있어요.


SMS는 매우 귀찮을 수 있어요.


문자메시지 수신을 동의한 고객에게만 문자메시지를 보내는 것이 중요한 이유다.


당신은 또한 한 달에 제한된 수의 메시지를 고수해야 해요.


만약 여러분이 고객들이 여러분을 믿게 하려고 한다면, 그냥 솔직해져라!



앞서 논의한 바와 같이 모바일 마케팅 전략은 사업마다 크게 다를 수 있어요.


모바일 마케팅에 대한 옳고 그른 개념은 없지만, 휴대폰에 대한 마케팅이 필수적이라는 일반적인 생각을 이해하면서 주제에 접근하는 것이 가장 좋다.


상황에 맞는 방법을 선택하고 비즈니스에 적합한 모바일 마케팅 캠페인을 준비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