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러한 방법으로 예술과 공예와 즐거운 시간을 보내세요.


예술과 공예 프로젝트는 오래 전부터 창의성을 표현하고 실질적인 유용성을 지닌 아이템을 만드는 수단이었어요.


취미로 미술과 공예로부터 최대한 많은 것을 얻으려면 충분한 지식이 있어야 해요.


더 많은 것을 배울 수 있도록 계속해서 읽으세요.




예술 및 공예 프로젝트를 만들 때 가구 또는 바닥이 손상되지 않도록 표면을 오래된 신문지로 덮으세요.


일단 프로젝트가 끝나면 신문을 버릴 수 있고, 어떤 이슈도 처리하려고 애쓸 필요가 없어요.




아이들이 예술과 공예품을 할 때 그들을 비판하지 않도록 하세요.


당신은 프로젝트와 함께 당신의 아이들의 창의성을 도울 수 있어요.


만약 당신이 그들에게 그들이 잘못하고 있다고 끊임없이 말한다면 그들은 창조할 수 없을 것이에요.




아이들과 함께 하는 예술과 공예품들은 지저분할 것이라는 것을 명심하세요.


만약 그것이 당신에게 스트레스를 준다면, 반짝이, 종이, 그리고 접착제 방울을 잡기 위해 당신의 표면을 정육지 또는 신문지로 덮어요.


접착제 및 마커와 같은 세척 가능한 재료를 사용하는 것을 고려하세요.




적당한 가격에 공급품을 찾기가 어렵다면 중고품 판매점을 확인해 보세요.


굿윌이나 다른 종류의 위탁 판매점 같은 곳에는 영리한 예술가를 위한 온갖 종류의 굿즈가 있어요.


하지만 너는 정기적으로 봐야 해, 왜냐하면 위대한 가능성은 오래 서 있지 않기 때문이야.




온라인에서 아이디어를 만들어 보세요.


프로젝트를 하고 싶다면 인터넷에는 아이디어를 찾을 수 있는 사이트가 많아요.


누가 그 프로젝트를 하고 있든 어떤 것으로 구성되어 있든 간에, 당신은 의심할 여지 없이 온라인에서 창조적인 주입을 발견할 것이에요.




시간을 내어 준비물을 정리하세요.


물자를 저장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지만, 마음에 드는 방법으로 해요.


이렇게 하면 필요한 물자를 찾을 수 있고, 또한 일을 더 빨리 할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에요.


또한, 조직은 여러분이 크래프트 프로젝트를 완료하는 데 필요한 것을 확실히 할 수 있도록 돕는다.




박격포가 건조된 후 모자이크가 흐려졌다면 유리세정제를 뿌린 걸레로 모자이크를 깨끗이 닦도록 해요.


이렇게 하지 않으면 박격포에서 가루를 빼내기가 어려울 수 있고, 견고한 마무리 작업을 원하는 것이에요.




유화를 주우려다가 엉망진창이라면 걱정 마! 캔버스의 지저분한 부분에 페인트를 칠하면 되요.


기름은 다재다능하며, 여분의 코트를 칠해도 캔버스에 손상을 입히지 않아요.


그림에 페인트를 덧대어 깊이를 만들 수 있어요.




땅콩 퍼터와 솔방울로 새 모이를 만든다.


땅콩버터를 솔방울 바깥쪽에 간단히 바른다.


땅콩버터를 바른 솔방울을 새씨로 말아 즉석 새의 먹이를 구우시오.


새씨앗은 땅콩버터가 마를 때에도 꼭 붙을 것이니 끈을 그 위에 묶어 매달고 새가 오기를 기다린다.




특정한 예술과 공예 프로젝트를 선택하기 전에, 그 프로젝트를 하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을 갖추도록 하세요.


당신이 결코 원하지 않는 것은 당신이 끝내야 할 주요 공급품이 없다는 것을 알아내기 위해서만 프로젝트를 시작하는 것이에요.


체크리스트를 만들어 미리 준비하세요.




만약 당신이 예술과 공예에 재능이 있다면, 선물을 사는 대신에 만들어요.


이 기술을 통해 당신은 일년 내내 선물을 개인화할 수 있을 것이에요.


많은 사람들은 가게에서 산 선물보다 집에서 만든 선물을 좋아해요.




Etsy는 크레이프들에게 좋은 장소다.


Etsy는 온라인에서 당신의 예술과 공예품을 전문적으로 판매하는 웹사이트다.


당신은 또한 당신의 다음 프로젝트에 대한 영감을 얻기 위해 다른 예술가들의 작품을 볼 수 있어요.


당신은 Etsy를 당신의 프로젝트를 파는 방법으로 사용할 수 있어요.




아이들에게 패턴이 어떻게 작용하는지 보여주기 위해 스피로그래프를 사용하세요.


펜이 다른 모양을 통과할 때 패턴 사이를 움직이는 것을 보고 물리에서 파동 패턴이 어떻게 작용하는지 보여줘요.




이 취미는 단순히 스트레스를 풀고 자존감을 높이는 여가시간 필러가 아니라, 종종 실질적인 가치를 지닌 미의 육체적 작품을 창조한다는 것을 의미해요.


당신이 무언가에 대해 모든 것을 알게 되면, 당신은 그것을 엄청나게 즐길 것이에요.


위의 글에서는 당신이 낙원을 만드는 길을 가는 것을 돕기 위해 많은 제안들을 제공했어요.